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인절미통통 내 기준 인절미맛 그닥ㅠ 본문

먹는_이야기

인절미통통 내 기준 인절미맛 그닥ㅠ

별빛걷기 2018. 1. 31. 23:06

제 입맛은 무척이나 올드하기에..

팥이나 앙금, 떡을 굉장히 좋아해요 *_*

그런데 집에 와보니


뚜둥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여?ㅋㅋㅋㅋ

누군가 사놓은 아이스크림.. 저녁에 집에 와서

맞나게 먹었답니닷


그 후기 알려드릴게여 (찡긋





사실 이거 그림보고 넘 마음에 들었는데..

인절미 덕후인 제게 신세계..ㅋㅋㅋ

이름은 인절미통통!



인절미 아이스크림이니까

떡도 들어가있고 맛도 나고

뭔가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과연 이대로 맛이 날지 궁금쓰.



겉모습은 누가바를 넙적하게 펼쳐논것 같아여 ㅋㅋㅋㅋㅋ

얼핏보면 누가바 리뉴얼된줄.



아니 근데 필터가 문제인지 잘 안보이네요;;

잘 보면 겉이 인절미맛나는 초콜렛이고

안은 바닐라+떡이 있는데

사실 맛이 생각보다 인절미맛이 안나서 실망했어요 ㅠㅠㅠ


포장지에는 깊은 인절미맛만 날 것 같았는데...

그냥 첫맛만 음? 인절미네..하다가 끝남..


맛없지는 않은데 저처럼 기대하다간 조금 실망하실수도..?ㅠ0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