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편의점 이야기]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도전...성공! 본문

먹는_이야기

[편의점 이야기]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도전...성공!

별빛걷기 2018. 2. 6. 22:44

가끔가다가 밤 늦게 집에 들어가야 될 때가 있는데

저녁을 못 먹어서 배는 고픈데..

밥을 먹기는 늦은 애매한 시간!


원래는 아무것도 안먹는게 젤 좋지만ㅋㅋㅋ

배고픈걸 참지 못하는 저는 절대 불가^^


그래서 인근에 있던 세븐일레븐에 들려서

눈에 보이는 샌드위치를 집어왔어요.ㅋㅋ





프리미엄햄에그 샌드위치 / 2000원


사실 간단히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던 맥스봉이 1500원인데..

샌드위치는 2천원..

맥스봉 말고 샌드위치를 두개 샀어야 했는데..;;ㅋㅋㅋㅋ

어쨌든 가격면에서는 요즘 샌드위치 가격이네여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제겐

정말..맛이 없지 않는 이상은 모두 합격점을 준답니다 ㅎㅎㅋㅋ

계란 샌드위치니까 계란 싫어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피해가시고!!

계란과 함께 다른 재료들하고 먹고 싶으시다면

드셔보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



계란만 있는 줄 알았는데

계란, 햄, 치즈, 토마토?, 양상추, 소스!

먹을때 재료를 본다는게 유심히 못 봤네요 ㅠ.ㅠ

배가 너무 고파서 먹느라 바빴...



이천원 가격치고는 퀄리티가 있는편.

요즘은 계란샌드위치라고 해서 계란만 들어간게 많이 이슈가 되던데

저는 그런 것 보다는 이렇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는 게 좋아서

자주 찾을 듯 싶어요^^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