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콤비네이션 인생간식(?)찾음 본문

먹는_이야기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콤비네이션 인생간식(?)찾음

별빛걷기 2018. 2. 13. 23:07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콤비네이션 인생간식(?)찾음



피자는 먹고 싶은데 그렇다고 피자를 먹기에는 배가 좀 부를 것 같아서...

인터넷에서 본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당ㅋㅋ

퇴근하다가 들린 편의점에서요! (CU)


그래서 다른 맛도 있는지는 잘 몰라서

일단 있는 콤비네이션으로 골라왔네여 ㅎㅎ





크기는 그냥 일반 컵라면 사이즈인듯??

가격은 2천원대로 기억해여..

먹은지 꽤 되서 ㅋㅋㅋㅋ...

저렴하진 않았네요 ㅠ.ㅠ





뚜껑 열어보니 정말 도우빼고 다 있는듯요..

오뚜기 당신은 대체.......!!!

어떻게 이런 걸 생각했지..

저는 사실 피자를 토핑 먹으려고 먹는지라 ㅋㅋ

이런 제품 아주아주 그뤠이이이ㅣ잇




먹는 방법은 요 뚜껑을 살포시 덮고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끝.

귀찮음이 많은 제게 아주아주 꿀제품

저는 넉넉하게 3분 돌렸습니당 ㅎㅎ



그러면 요렇게 피자가...완성!!!

솔직히 양은......많진 않아요.

오히려 적은 편 ㅠㅠ 양 좀 늘려줘여.. 흑흑.



비쥬얼 대박 ㅠ.ㅠ

저는 도우가 없는줄 알았는데

작게 썰어놨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섞으면 이렇게 토마토 소스랑 치즈랑 잘 어우러져요.


오뚜기...정말...

제품 아이디어, 맛 인정해줘야할듯 ㅎ_ㅎ


컵피자 저렴하게 팔면 많이 사둬서

주기적으로 먹으려고 생각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