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설날 준비 애호박전, 오징어 튀김 튀기기~_~ 본문

일상_이야기

설날 준비 애호박전, 오징어 튀김 튀기기~_~

별빛걷기 2018. 2. 15. 22:03

올해 설날 준비..다들 잘하고 계신가요?

저희 집도 낼 설날을 위해

맛난 음식들을 열심히 만들었답니당..ㅋㅋㅋ


물론 저도 같이 도와서 했는데

허리가 아파서.. 젊은 나이에 벌써부터 이러면 안되는데;;


어쨌든 제가 맡았던(?) 오징어 튀김 튀기는 모습을 찍어서

기념으로..올립니다!




먼저 기름을 가득 담아서 온도체크 !

보글보글 거리는게 적당히 되면

그때부터 오징어들을 넣어줍니닷 ㅋㅋ



바로 2kg X 2봉지

이걸... 튀겨야 해요^^



옆에서는 애호박전 열심히 준비중 ㅋㅋㅋ

잠깐 애호박전 도와주다가

이제 본업으로 돌아갑니당 ㅎㅎ



이렇게 한꺼번에 많이 해야지

안그럼 오늘안에 안끝날 것 같더라구요...ㅠㅋㅋ

진짜 설음식 준비하시는 분들 존경스러워요..

몇시간해도 허리가 아프던데..ㅠㅠ



오랜만에 만들어본 움짤 ㅋㅋ

요렇게 5분정도 튀겨주면

,,,

..

.



요렇게 맛난 오징어 튀김 완성!

이번에는 동그랑땡은 안하고

오징어 튀김으로 하자고 했는데

역시 음식하면서 먹는게 최고!!ㅋㅋㅋ


내일이 본격적으로 설인데

모두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