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지코바 치킨 양념구이...왜 난 이제야 먹어본거지.. 본문

먹는_이야기

지코바 치킨 양념구이...왜 난 이제야 먹어본거지..

별빛걷기 2018. 4. 10. 23:05

아니..

이렇게 맛있는 치킨이 있었으면

알려주시지...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지코바 양념구이....하..

 

 

 

이렇게 평범한 모습 속에

얼마나 대단한 속(?)을 가지고 있는지

이때까진 알지 못했져..

 

 

 

 

두근두근

 

 

 

!!!!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비쥬얼은 이미 완승

제가 먹은 어떤 치킨보다 단숨에

배달순위 1위로 등극 ㅋㅋ

 

 

저는 양념구이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먹어보고 싶네여

순한맛은 달달한 맛?ㅋㅋ

 

 

지코바 특징이 치밥이라던데

밥 반찬으로 잘 먹었습니다^^ㅋㅋ

떡도 있어서 진짜...완벽..

 

굽네 같은 비쥬얼인데

맛은 굽네보다 구운맛? 불맛이 더 강한편이고

살도 촉촉이만 있어서 굿 ㅠㅠㅠㅠ

 

꼭 밥이랑 드세여

밥하고 먹어야 진정한 치밥이 완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