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봄시즌맞이 벚꽃시리즈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맛 :) 본문

먹는_이야기

봄시즌맞이 벚꽃시리즈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맛 :)

별빛걷기 2018. 4. 12. 23:09

마트에 가면 아주 꽃밭이..ㅋㅋ

벚꽃한정 ..봄한정...봄맞이......ㅋㅋ 덕분에 회사에만 있어도 봄기운이 물씬 납니다^^..ㅋ

쨋든..일도 시작 안했는데 지친 몸을 이끌고 마침 회사에 출근하니


책상 위에...




오잉!!

후레쉬 베리가 뙇!!!!

그런데 맛이 처음보는 복숭아&요거트 맛이라구 하네여!!

일단 포장지가 마음에 들었으니 되었ㄷr....





아마 요게 봄시즌 한정 제품인 느낌이..?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주면

좀더 오래 팔아주길 ㅠㅠ흑흑





사실 후레쉬베리를 그렇게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서

오리지널이 기억나지 않지만..ㅋㅋㅋ

초코파이 같은 경우는 부스러기가 많아서 잘 안먹거든요?

근데 이건 먹기도 좋고 덜 흘려서 좋네여..ㅋㅋㅋㅋ




내부에 잼? 같은 것도 있는데

요게 복숭아 맛이구

요거트맛은 그렇게 강하진 않아여 ㅋㅋ

빵은 약간 딸기맛이 나는듯..하면서도


... !!!!!!!!!!!ㄱ...ㅣ....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지만

바나나맛도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은 했었네여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