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오늘의 음료 :3 스타벅스 딸기 피치 블렌디드 본문

먹는_이야기

오늘의 음료 :3 스타벅스 딸기 피치 블렌디드

별빛걷기 2018. 4. 17. 22:54

평소에 그렇게 음료수? 같은 걸 즐겨 마시는 편은 아니구

카페에 가서 사먹는 편은 더더욱 아닌뎅..

그래두 누가 사주면 거절하지는 않아서 ㅎㅎ

오늘도 아는 언니가 사준 스벅 딸기피치블렌디드를 소개합니당





가격은 얼마인지 잘은 모르지만..

아마 6천원대지 않을까 싶은데..

스벅은 다 비싸서 사실 그렇게 관심을 두진 않습니다..ㅋㅋㅋ

그냥 신메뉴가 나오면 인터넷을 통해 접하는정도.

다만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딸기와 복숭아가 합쳐진 메뉴가 나왔다고 하길래

관심은 가졌었찌.




양은 작은 사이즈.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닌데

막상 먹으면 쉽게 줄지는 않네여.



다만 아쉬웠던 점은 딸기맛이랑 복숭아맛이 정말 다 느껴졌다는 거?

조화롭다고 해야할지

맛이 뻔하다고 해야할지..


기대만큼은 아닌 것 같아서

너무 기대치를 높였나 싶기두 합니다.


여름에는 정말 많이 먹을 메뉴 ㅎㅎ

한정 메뉴라고 하더니 정식메뉴가 되었다는 소식을 들엇는데

기다리길 잘하긴 했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