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송주불냉면 네이버 쇼핑으로 시킨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송주불냉면 네이버 쇼핑으로 시킨 후기

별빛걷기 2018. 7. 6. 23:42

날도 덥고..

우연히 냉면 맛집이라고 알려진 송주불냉면을

온라인으로 시켜봤슴다 ^_^


저는 어어어어어어엄청 맵다는 말에

무서워서 그냥 일반 양념장 1개

물냉면 10인분.

총 22000원대에 구입했습니다!


네이버 쇼핑몰 이용했어여~




더워서 올때 다 녹거나 상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배송도 빠르고

아이스팩이 많아서 차가운 상태로 배송되었구욤 ㅋㅋ



포장상태도 양호.



냉면육수는 얼려진 상태는 아니구 그냥 물? 상태인데 시원한 상태였구

양념장도 하나 같이 왔긔~



유통기한은 6개월인데

이게 냉장고에 좀 나뒀다가 먹으면 숙성된 맛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참아보려고 했찌만 이날 바로 하나 해먹었네요 ㅋㅋㅋㅋ



면도 10인분!

보관할때 냉동하지 말라고 해서

김치냉장고에 보관중인데...괜찮겠죠?ㅋㅋㅋㅋㅋ



양이 굉장히 많다..




송주불냉면 후기


- 육수는 일반 냉면 육수인데 다시다 맛? 조미료맛이 좀 덜한 맛이라서

국물 많이 먹어도 나중에 목이 안말라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음


양념장은 일반인데도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하는 정도.

저는 신전 보통맛은 안맵게 먹는편인데

요 송주불냉면 양념은 중간쯤 먹었을때 약간 혀가 아려요..ㅋㅋㅋ


그리고 면 양이 굉장히 많아서

한덩어리 끓이면 물냉 1, 비냉 1 이렇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 혼자 먹을때는 면덩어리를 반으로 쪼개서 먹습니다.

그럼 딱 맞더라구욤 ㅋㅋㅋㅋ


하..


진짜 올여름은 송주불냉면으로 버티려구요^^... 진짜 맛있네요.

큰 기대는 안했는데 양념이 특히 일반 비냉 양념이 아니라 약간 고추장?

조미료 맛이 안나고 개운한 매운 맛이라서 진짜 ..좋아요 ㅠㅠㅠㅠㅠㅠ인정인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