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안경닦이 대신 구매한 렌즈크리너 사용기 본문

일상_이야기

안경닦이 대신 구매한 렌즈크리너 사용기

별빛걷기 2018. 7. 15. 21:48

특별한 날에만 렌즈 끼고

평소에는 안경을 낍니당..

근데 요즘 비가 많이 와서 안경렌즈에도 비가 많이 튀고

안경닦이 맨날 까먹고 다녀서 ㅋㅋㅋㅋ

회사 근처에 있는 다이소에서 렌즈크리너 사봤어여


일회용이라서 쓰고 버리기 편할 것 같아서..





사용되는 주요 물품들

핸드폰 / 카메라 / 안경


저는 주로 안경과 스마트폰 액정 닦이로 쓰고 있는데

가끔 회사 키보드랑 마우스도 닦아요 ㅋㅋ


회사에 두면 쓸일이 많더라구요.

괜히 청소하게 되고 ㅋㅋ




모니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회사에 두고두고 사용하시면 꿀템 *3*

크기는 일반 알콜솜 같은 크기!

음.. 화장솜 정도랄까.


갯수는 30개 !



대신!

재사용 X

손, 얼굴 사용 X

마른 솜은 사용 X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읽어보시는 건 필수!!

크리너라고 해서 손이나 얼굴에 사용했다간 어떤 부작용이 있을줄은

모르니까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요.




낱개일줄 알았는데

꺼내보니 두개가 붙어있는데

뜯을때 종이 뜯기듯이 뜯겨서 반으로 정확하게 잘 잘라주는게 포인트.




짠.

이걸 펴면 물티슈 크기만큼 넓어지는데

저는 두껍게 사용하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촉촉하기보단 종이에 물이 묻은 것 같은 느낌인데도

한번 닦고 나면 먼지나 때들이 잔뜩 묻어요;;


안경닦이로도 사용이 좋지만 다용도로 두고 사용하면

깨끗하게 물건들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