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명랑핫도그 점보, 먹물, 감자 핫도그 최애메뉴 본문

먹는_이야기

명랑핫도그 점보, 먹물, 감자 핫도그 최애메뉴

별빛걷기 2018. 12. 2. 22:33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날이 좀 추워지면서


핫도그가 너어어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마침 시내쪽에 명랑핫도그가 있어서 역시나 긴 줄을 기다리고


드뎌 핫도그의 한(?)을 풀었습니다아 ㅋㅋㅋㅋ




총 4개인데.. 확실히 더 맛있게 먹으려면 그 자리에서


바로 소스랑 발라서 먹는 게 좋긴 해여..ㅋㅋ


편하게 먹으려면 집에서 먹는 게 좋구요.ㅎㅎ




여러 개를 샀기에 이렇게 따로 표시까지 해주심!!





왼쪽부터 감자 통모짜, 감자 핫도그(치즈X), 점보핫도그, 먹물 핫도그


저는 감자랑 먹물은 꼭 먹어보고 싶어서 사왔구


가족들이랑 먹으려고 골고루 가져왔어여 ㅋㅋ


각각 가격대는 1500~2500원이었나 ? 그런듯!!





헝헝 핫도그..제가 알기론 쌀가루? 비슷한 걸로 한다고 들었는데 ;ㅅ;ㅋㅋ


그래서 그런지 부담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여 ㅋㅋ


문어 꼬리 넘 귀여워서 먹기 아까웠지만


제일 먼저 먹었다고 한다





먹기편하게 다 잘랐어여 ㅋㅋ


밥 반찬으로 먹으려고욤 ㅎㅎ





명랑핫도그에서는 역시 소세지도 맛있는데


치즈가 진짜 맛있는 거 같아여


식어도 맛있구 가격도 맛도 저렴해서...



다음에 또 먹으러 가려구여 ㅋ_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