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코스트코 간식탐방기 크림 베리 크레페&바나나크레페 본문

먹는_이야기

코스트코 간식탐방기 크림 베리 크레페&바나나크레페

별빛걷기 2018. 12. 12. 23:06

우리 어머님께서 코스트코 카드를 만든 후로


코스트코 방문이 무척이나 잦아진 우리 가족..ㅋㅋㅋㅋ


저번에는 연어샐러드나 연어초밥 등등


음식에 대해서 언급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는 디저트여요!!ㅋㅋㅋ


원래 크림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케이크 같은 건


자주 먹진 않는데 크레페는 생소해서 집에 있길래 하나 먹어봤습니다 ㅋㅋ





가격은 만원대였던 것 같은데.. 제가 구매한게 아니라서 ㅎ_ㅎ..


대신에 양이 굉장히 많아여!!


역시 코스트코구나 싶어요 ㅋㅋㅋ


아래가 베리/위에가 바나나 크레페!




원산지는 대부분 해외지만 괜찮아여!


넉넉한 양이랑 맛이 있으니까여 ㅋㅋ



크기는 대부분 제 손바닥만한데 크레페 특성상


얇아서 빵을 먹는다는 느낌보다는 엄청 얇은 또띠야를 먹는 기분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얇은 밀가루를 좋아해요!


예를들면 얇은 라면이나 소면, 얇~~~은 부침개..ㅋㅋ



속은 크림+베리들!


근데 산딸기인지..요거 통으로 들어있어서 놀랬어요 ㅋㅋ


우리나라 같으면 그냥 모양만 냈을텐데..역시 디저트든 음식이든...


코스트코 최고 ㅠㅠ



크림이랑 적절하게 들어있어서 좋지만


역시 한 개~두 개 정도 먹을 때는 김치찌개가 간절히 생각나는 느낌이랄까..^^


느끼한 건 치즈는 괜찮은데 크림은 역시 무리 ㅠㅠ

 


그래도 이렇게 베리들이 가득해서 넘 좋아여!!


바나나도 맛있었고!!!


다음에 제가 직접 가게 되면 더 맛있는 디저트 많이 소개시켜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