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돌아온 다이소 만능크리너 사용후기 본문

공유_이야기/꿀팁

돌아온 다이소 만능크리너 사용후기

별빛걷기 2017. 10. 19. 23:16

돌아온 다이소 만능크리너 사용후기!!



저는 참고로 집에서는 정리정돈이 안되지만(?)

밖에서는 칼같이 주위를 깨끗하게

하는 버릇이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우연히 인터넷에서 다이소 만능클리너가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못하고 바로 구입..



우오오오오옹ㅇ오!!!!!

무려 티슈타입..

가격도 2000원;

70매....


다이소 클라쓰.



사용되는 범위는 다양하네여..

전자렌지, 자동차, 핸드폰...




각종 찌든때까지..;

이거 진짜 물건인데여..

사용하는 것도 간편;




맨첨에 요렇게 되어있어서 도대체 어떻게 사용하라는 건지

몰랐는데



알고보니 속에 요런 2차 포장이 있었네여.

담부턴 미리 알려주라.



저 은박지를 뜯어내면

휴지처럼, 물티슈처럼 되어있는데

이걸 어떻게 사용하냐면!



속부터 끄집어내서 여기로 뱉어내게 해야되는데

전 이 작업이 무척 어려웠는데요..

다이소 만능클리너 사용하실때 주의하시면서

빼내셔야되여.

안그럼 저 끝부분만 뜯겨서 안나옵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실★전★사★용 ㅌ ㅏ 임!!!


'


회사에 이걸 두면

나는 이곳에서 제일 청결한 사람이라는 걸 어필할 수 있음



뜯기는 것도 예술처럼 뽑힘



이제 하나를 뜯어내서 제 책상을 닦아볼게여



필터때매 안보이는데

저기 음영진 부분....

어디냐구여..?



여기여.ㅋㅋㅋㅋㅋㅋ

실제론 진짜 잿빛처럼 변해서 식겁했는데

아쉽게 카메라에 안담겼네요..푸디 필터...ㅠ


쨌든 편리성이나 가격, 실용성, 기능까지 골고루 갖춰서

진짜 쓸만하고 회사원들에게 짱 좋아요.ㅋㅋㅋ


하나씩 두면 쓸일이 계속 생기니까

다이소 만능크리너 하나 두심 좋슴다 ㅎㅎ


글쓰면서 알게 된건데 만능클리너인 줄 알았는데

크리너였네요.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