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이마트 레몬생강차 레몬+생강= ?? 본문

먹는_이야기

이마트 레몬생강차 레몬+생강= ??

별빛걷기 2017. 10. 30. 23:42

이마트 레몬생강차 레몬+생강= ??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 차를 입에 달고 삽니당.

이마트에서 엄마랑 장을 같이 보다가

레몬생강차라는 걸 발견!!!


저는 갠적으로 생강차나 쌍화탕, 대추차 이런 걸 좋아해서 ㅋㅋㅋㅋ

생강차를 사려고 했는데

엄마가 레몬생강이 좋다구 요걸 사자고 하셔서

결국 구입한 요것!!


가격은 7500원인가로 알고 있슴다.



근데 이미 반이나 먹엇...

생각보다 양이 없어서 몇번 먹지도 않았는데

벌써 이렇게나 줄었어요 ㅠㅠ흑흑....

일단 병은 넘 예뻐서 나중에 공병으로도 예쁘게 사용가능 >_<



아니 왜때문에 손이 흔들린거지;;

사실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긴장되서ㅋ

는 농담이구 아임생생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거랍니당.



요렇게 레몬과 생강이 섞여있는데

레몬은 통으로 썰어서 들어있구

생강도 자잘자잘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직접 담근 핸드메이드 같은 느낌??ㅎㅎ



한번 타보겠습니다.

한스푼....



레몬까지 넣어주면 완.벽

생강은 생각보다 담기 어려워서 저렇게 됩니다.ㅋㅋ



잘보시면 생강도 있어여.

저는 생강은 좋아하지만 저걸 씹어먹을만큼은 아닙니다....

대신 향이나 맛은 좋아해여.



뜨뜻한 물을 부어주기 ★

근데 생각보다 진하게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연하게 먹으면 레몬향 나는 생강차가 되버려서..



이건 먹지 말구 그냥 우려내는 용도...ㅋㅋㅋㅋ


결론은!!

맛의 비율을 따지자면


생강 1 : 레몬 9


레몬차인데 생강향이 나는 기분???

그래도 몸에 좋은 비타민이나 감기에 좋은 재료들이기때문에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더군다나 날씨도 넘 추워져서

감기나 질병에 걸리지 않게

미리미리 관리하시는 거 잊지마시구

모두 아프지 말구 건강한 가을, 겨울 준비합시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