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캘리애처럼쓰다로 본격적으로 캘리 독학 아닌 독학 해보기 ♥ 본문

취미_이야기/캘리그라피 배우기

캘리애처럼쓰다로 본격적으로 캘리 독학 아닌 독학 해보기 ♥

별빛걷기 2018. 10. 5. 22:34

부슬부슬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 ~_~..


회사에서 일하다가 문득 캘리그라피를 배워보고 싶단 생각에


학원이나 강의? 그런 게 있나 찾아보는데 찾기가 쉽진 않더라구요..


뭣보다 시간도 없어서 ㅋㅋㅋㅋ


마침 퇴근을 일찍해서 한번 서점에 관련된 책이 있나 둘러나보자~ 하고 갔는데


캘리애처럼쓰다 라는 책을 발견하구 좋을 것 같아서 구입해봤어요 ㅎ_ㅎ




캘리처럼쓰다 / 배정애 / 가격 ::11500

왜 이걸 사게 되었냐면


캘리그라피에 관련된 책은 많았지만 따라 그리면서 하는 건 이게 제일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내용도 중요하게 보곤 하지만 사실 제일 중요한 건 표지!


디자인! 색감..!!!!ㅋㅋㅋ


핑크핑크하면서 캘리의 갬성(?)을 그대로 담은 책이 요거였어요.


눈에 땋..!!!!!!






하루에 한 문장씩 두달이면 잘하게 된다는 ㅠㅠㅋㅋ


제가 성격이 급해서 얼른 잘하고 싶은데 정말 열심히 따라서 그려보려구 시작했어요!!


그리고 엽서도 따로 들어있어서 선물하기도 좋더라구여 ㅋㅋ





표지를 열면 이렇게 심플하게 되어있는 :)


오랜만에 책을 사서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봤네요 ㅎㅎ


파트별로 나뉘었지만 사실은 그냥 문구로 나뉘면서


따라하기 쉽게 되어있음요!



그럼 바로 따라그려볼까요??





집에 있던 제 붓펜으로 슥슥..


일단은 이렇게 밑그림이 되어있는 글자에 그대로 따라적고..





이런 식으로요!


그리고 아래는 바로 혼자 써보라는 공간이 있는데..


따라 그렸는데도 왜 저 모양인지..갈 길이 멀어요오...





아직은 이정도 밖에 되지 않네요 ㅠㅠ


정말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의 능력이 부럽네요 ㅠ.ㅠ!!


저도 얼른 노력해서 캘리그라피 고수가 되고 싶어요오..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따라그리니까 확실히 구도라던가


필체, 노하우 같은 걸 나누고 배울 수 있어서 무작정 따라 그리는 것보다


설명도 있고 포인트도 짚어주니 마치 레슨 받는 기분이네여 헤헤.





제가 사용한 붓펜은


xeno 가는붓펜 작은 사이즈입니다 :)


대중소 다 있는데 중,소가 제일 쓰기 간편하고 좋아요!!


저같은 초보자는 유명한 붓펜은 컨트롤하기가 영...


하나 구입은 해놨는데 얼른 연습하고 써봐야겠네요..ㅋㅋㅋㅋ





캘리그라피 고수 되기!! 아자아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