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더바디샵 패키지 선물상자로 겨울철에 장미향나는 피부관리쓰! 본문

뷰티_이야기

더바디샵 패키지 선물상자로 겨울철에 장미향나는 피부관리쓰!

별빛걷기 2018. 12. 18. 23:24

완전 오랜만에 뷰티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여 ㅋㅋㅋ


이제 연말이기도 해서 그런지 선물이 이곳저곳에서


들어오고 있는 것 같은데 그중에서도


더바디샵 선물? 약간 선물세트 같은 걸 받아서


구성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해여 ㅎ_ㅎ


정확한 명칭은 저도 선물 받은 거라서 박스채 와가지고... 잘 모르겠지만!!


최대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품들은 꼼꼼히 확인해보아요!!!




먼저는 더바디샵 장미향 샤워젤!


일단 패키지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 전체적으로 장미향에 관련된 제품들인데


통도 예쁘고 구성도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 정말 나이쓰한 초이쓰!!!





정확한 명칭은 브리티쉬 로즈 샤워 젤!


걍 쉽게 말하면 장미향이 나는 바디워시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이거 한번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장미스멜이 ...


따로 바디로션 안발라도 피부 냄새 킁킁 맡아보면 조금은 남아있더라구요.


하지만 그렇게 진한 향기도 아니고 오래 남지도 않고..


그냥 샤워하면서 어우 향기 좋네 이렇게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ㅋㅋㅋ





다른 구성들을 살펴볼까요??


한 상자안에 이렇게 많은 아이들이 담겨있었습니다^^ㅋㅋㅋ


샤워타월도 줌ㅋㅋㅋ





바디로션입니당 ㅎㅎ 


향이 굉~장히 진해여!!!


이거는 바르고 나가면 향수 따로 안써도 되긴할텐데


지속력이 조금은 부족하죠 아무래도 ㅎㅎ


내 피부에 향기가 나게 하고 싶다!! 하시면 듬뿍 발라주세여 !!





같은 라인으로 바디 스크럽.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따로 스크럽은 사용하진 않아요!


대신에 향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심 좋을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비누까지 ㅋㅋ


전체적으로 브리티쉬 로즈 라인을 한 상자에 담은 건데


장미향이 굉장히 진하다고 생각되네요 전체적으료..


향은 정말 더바디샵이 잘 뽑는 것 같아요 ㅋㅋㅋ


향수도 괜찮다고 들었는데..


연말에 간단하면서도 뭔가 구성이 괜찮고 실용적인 걸 찾으신다면


과감하게 요런 세트도 좋을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