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내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면서 깨달은 건 본문

하늘_이야기/진실

내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면서 깨달은 건

별빛걷기 2019. 1. 11. 22:30

오늘은 제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면서 깨닫게 된 점들을 조금


말씀드려볼까 해요.


왜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는건지,


왜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지 말이죠^^


일단은 이유가 정~말로 많지만 그걸 다 설명하려면


오래 걸릴 것 같으니 ㅎㅎ 대표적인 것 몇 개만 추려서 와봤는데요!


가장 대표적이라고 한다면 역시 아버지하나님뿐 아니라 성경에 기록되어있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다는 것이 다른 교회와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어머니하나님 #영생 #엘로힘하나님



교회에 관심이 없을때, 그냥 아무런 생각이 없었을 때에도


하나님은 한분이라고만 생각했어요!


그건 누구나 마찬가지일텐데요.ㅎㅎ


사실 예수님께서도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부분을 알려주시기 위해


하늘 아버지라는 표현을 주기도문에 사용하셨다는 것도


생명 주시는 일을 굳이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실 시기로 미루셨다는 걸 알았을 때


' 내가 생각한 것이 다 맞는 게 아니었구나 ' 라는 충격과


진정한 하나님을 믿을 수 있어 얼마나 다행이었는지요!ㅎㅎ



그리고 아버지하나님뿐 아니라 영생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셔야 천국에 갈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몰라요..!!


#안식일 #토요일예배 #하나님과_백성_사이_증표




그리고 성경에 기록된 참된 예배일인 일곱째날 토요일인 안식일 예배를 지키며


하나님께 축복을 받고 하나님 백성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도 있구요!



#여성도 #머릿수건




예배시간에는 여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성도는 아무것도 쓰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구요!


#새언약 #하나님의_절기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하나님의 귀한 새언약 절기들을 지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면서 이렇게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르게 깨닫고


잘못된 길에서 올바른 길로 걷고 있다는 것.


성경을 조금만 봐도 이해할 수 있고 알 수 있었습니다 ㅎㅎ



* * *



사실 말씀 자체는 어렵지 않은데


오랜 고정관념을 깨트리기 쉽지 않았지요.



하지만 그걸 다 깨트리고 보니 이제야 보입니다.




무엇이 하나님의 가르침이고 무엇이 진리인지요!



선글라스를 끼고 보려니 안보였던 것뿐이지


그걸 벗고 보면 얼마나 잘보이는지 몰라요!



그러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각자가 쓰고 있는 어두운 선글라스는 내려놓고


진실된 성경말씀을 한번 바라보시면


그동안 보이지 않던 말씀들이 잘 보이실 거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