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산 갈비집 다녀오다! 쌈좋고 갈비집에서 쌈과 갈비 모두 먹기!! 본문

먹는_이야기

일산 갈비집 다녀오다! 쌈좋고 갈비집에서 쌈과 갈비 모두 먹기!!

별빛걷기 2019. 10. 4. 22:53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족들하고 같이 외식을 했었는데

갈비를 좋아하는 우리 가족들...ㅋㅋ

가까운 일산 지역에 먹을만한 곳이 없을까 찾다가

쌈도 먹을 수 있고 갈비도 먹을 수 있는 일산 갈비집 중에

"쌈좋고" 라는 곳을 다녀왔슴다.

 

사실 일월산이라는 곳하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

쌈이 왜이렇게 먹고 싶었던지..ㅋㅋㅋ

건강하게 쌈도 챙겨먹자는 의미로 쌈좋고 GOGO!!

 

위치는 첨부해두겠습니다!

약간..뭐라 그러지?

단독주택가에 있는 곳인데

한적한 곳에 있어서 동네가 조용해요..ㅋㅋ

 


쌈좋고 - 왕갈비 세트 (1인분당 16000원)_식사별도

이곳은 반찬이 정말 좋았어여.

가짓수가 많았거든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야채들도 가득했고

뭔가 엄마가 차려준 반찬들 느낌이 강했슴다.

 

특히나 가장 취향을 저격했던건 흑임자죽!!!!

요거 진짜 짱맛.

그냥 이것만 따로 파시면 안되나????

흑임자 덕후로써... 꼭 다시 가보려고 마음 먹은 것 중 하나 ㅋㅋㅋㅋ

더 달라고 하고 싶은데 뭔가 말하지 못해 아쉬움..ㅠ

 

그리고 좋은점 2.

초벌이 되서 나오기 때문에 걍 가위로 썰어서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먹을 수 있음!!!

누가 구워야 하나 눈치 안봐도 되고 ㅋㅋㅋㅋ

일단 양이 많고 갈비가 튼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유ㅠㅠㅠ

짠.

이렇게 잘라놓으면 금방 다 익어서

바로 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배고픈 상태로 가도 금방 먹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

 

쌈도 다양했는데 상추는 기본이고 깻잎이랑 그...와사비맛 나는 잎....(충격)

당귀 같은거... 등등..(이름을 잘 모름..)

어쨌든 많아서 진짜 갈비랑 쌈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듭니다..ㅋㅋㅋㅋ

 

더군다나 쌈좋고라는 이름에 맞게

쌈장도 직접 만드시는 듯..

양이 적어보이지만 결코 작지도 않고

다른 반찬들하고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부족할 것 같은 걱정은 노노...

 


가격 ★

(가격대비 배부르게 잘 먹었음)

(갈비의 진~~한 양념맛이 부족해서 조금 아쉽! But, 개인취향차이임)

분위기

(약간 일반 가정집 안에서 먹는 느낌)

서비스★

(바빠서 그런지 벨도 잘 못 듣고ㅠㅠ 정신이 없어보였음.

뭔가 완전 친절하다!!!이런 느낌은 아니었고 그냥..그렇네! 이런느낌..ㅋㅋㅋ)


 

오랜만에 갈비를 먹어서 기분이 좋았는데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좋다는 게 만----족!!!!

 

일산 갈비집 찾으시는 거면

이곳도 나름대로 좋습니다!

대신 가게 안은 뭔가 고급진 느낌보다는

단독주택을 바꿔서 만든 느낌이라

집에서 먹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분위기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일월산 가시는게 좋을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