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튜닝기 추천 / 바이올린 튜닝기 / 심로 튜닝기 본문

취미_이야기

튜닝기 추천 / 바이올린 튜닝기 / 심로 튜닝기

별빛걷기 2017. 1. 29. 21:43

 튜닝기 추천 / 바이올린 튜닝기 / 심로 튜닝기 



최근에 튜닝기를 사야할 일이 생겨서 시끄러운 곳에서도


튜닝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튜닝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주위 소음에도 방해받지 않고 바이올린 튜닝을 할 수 있답니다^^








Shimro metro-tuner MT-80 / 가격_ 만원대, 구입처 _ 옥션 


튜너와 메트로놈 기능이 함께 갖춰진 제품입니다^^


요즘은 같이 되는 게 많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크기도 생각보다 아담해서


가지고 다니기에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뒤에는 영어로 되어있네요~


심로는 이름있는 곳이니까 믿고 사용할 수 있지요 ㅎㅎ







구성품입니다!!


정확한 크기는 일반인 손바닥 크기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본 제품과 주위 소음에도 끄떡없게 해주는 집게 같은 아이.ㅎㅎ







사용법도 간단해서 플레이(전원) 버튼을 누르면


글자에 적혀져 있는 버튼에 따라서 모드를 변경할 수 있고


피치 숫자를 올릴 수도 있어요!








이걸 악기에 고정시키면 정말 악기에서 나는 소리만 잡아서


튜닝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사실 저는 이것만 사려고 했는데 본제품과 함께 사게 되었네요 ㅎㅎ


정말 유용하고 편리한 제품입니다!!!


강추강추!!






집게도 부드럽게 잡히고


악기에 손상도 주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아직은 미세한 조율까지는 부족해서^^;; 튜닝기가 꼭 필요한데


이런 저에게 아주 안성맞춤 제품입니다 ㅠㅠ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