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산 일본가정식 돈돈 후기! 돈까스와 스키야키 본문

먹는_이야기

일산 일본가정식 돈돈 후기! 돈까스와 스키야키

별빛걷기 2017. 4. 28. 23:17

일산 일본가정식 돈돈 후기! 돈까스와 스키야키 




아는 동생이 일산에 있어서 자주 다녀오게 되는데요ㅋㅋ 


이번에는 일산 장항동 맛집으로 소문난 일본 가정식 돈돈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양식, 일식, 한식, 중식 다 좋아해서~


요렇게 일본 가정식 전문점을 간다는 게 두근거리더라구요 ㅋㅋㅋ


일산은 먹거리가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ㅠㅠ 저희동네도 많았으면..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일본에 온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테이블마다 벽같은 게 있어서 아늑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부가적인 소스들!


돈까스 소스나 소금, 설탕 등등을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답니다 :)






여긴 물통이 신기해서 ㅋㅋㅋ 기념으로 찍었어요.


이게 펌프식이라고 하나요?


위에서 아래로 눌러줘야 물이 나와요...ㅋㅋㅋ






믹스후라이정식 / 12000원


가격이 11000원인지 헷갈리는데..어쨌든 만원은 넘어요!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는데 막상 먹어보면 그 가격 값을 한답니다.


게살튀김, 새우튀김, 고로케, 돈까스, 샐러드, 반찬, 밥!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무엇보다 밥양이 굉장히 많았던..ㅋㅋㅋ (다 먹었다는 건 비밀!)


저는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모든 걸 만족하는 일산 돈돈~






맨첨에 튀김이 별로 없잖아..이랬는데


먹으면 굉장히 든든하고 배불렀어요.. 미안하다 튀김들아 ㅠㅠ


양도 많고 맛도 있었던..!! 일산 돈돈 다음에도 또 오고 싶네요..


일본가정식 식당이 요즘 많아지던데.. 제발 우리 동네도 와줘여!!ㅋㅋ







반찬들도 일본가정식 느낌이 가득~


특히 계란말이는 정말 일본 계란말이 같아요 ㅋㅋ


촉촉하면서도 달달했거든요~ 마치 계란찜 먹는 맛!






된장국도 맛있어요~!!


정말 단순하네여 ㅋㅋ 그런데 진짜 후회하지 않을 맛!!





요건 게살 튀김인데


진짜 대게 다리를 통채로 튀겨낸...


먹고 맛살이 아닌 거에 놀랬어요 ㅋㅋ





일본가정식 돈돈 후기 ***



가격 ★★ 

역시나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라 고민되지만 후회는 없어요!


맛 ★★★★ 

재료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


위생 ★★★★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주방도 깔끔해요~


분위기 ★★★★★ 

일본 체험하려면 여기로!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