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코스알엑스 핌플패드 [각질피지관리 추천] 본문

뷰티_이야기

코스알엑스 핌플패드 [각질피지관리 추천]

별빛걷기 2016. 11. 25. 22:34


코스알엑스 핌플패드 [각질피지관리 추천]






안녕하세요! ㅋㅋ





요즘 저는 땡기는 볼과 얼굴에 일어나는 각질들을 보며


날씨가 슬슬 겨울의 절정을 향해 다가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각질에 화장이 다 뜨고


세안을 제대로 해도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들과 피지들..


그리고 복합성 지성 피부인 탓에 올라오는 여드름...^^




이맘때쯤 제가 꾸준히 이용하는 제품이 있는데요.


뷰티 유튜버나 블로그에서 많이 보셨을겁니다.




바로 코스알엑스 핌플패드! 입니다.ㅋㅋㅋㅋ











핌플패드로 열심히 얼굴을 두드리고 닦는 모습이 (마치 미래의 여러분)


저 같네요^^








저에겐 코스알엑스가 참 생소한 브랜드였는데 



핌플패드를 접하고 나서는 제 최애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요..♥








핌플패드는 각질, 피지, 여드름 관리를 해준다고 해요!



제가 속건성 겉지성인데 아주 .. 끝내줘요.



클렌징하고 얘로 닦아내면 신기하게 땡기지가 않더라구요!







통도 큰편입니다!








70매정도있으니 저는 하루에 아침, 저녁에 사용해서 한달이면 다 쓸 분량이죠..



안에는 솜에 토너같은 게 적셔져 있는 상태입니다! 



바로 꺼내서 쓰면 되서 간편 그 자체.. 








두께는 두껍진 않은데 그렇다고 얇지도 않아요.


손가락이 조금 비치는 정도?









저는 요렇게 접어서 얼굴을 쓸어내리듯 사용합니다.ㅎㅎ









그러면 클렌징 오일+클렌징폼으로 완벽하게 클렌징했다고 자부한 제 과거의 모습을 반성할 수 있..

ㅋㅋㅋㅋㅋㅋㅋ



닦아내면 화장 분비물이 아직도 많이 남아있어서 저렇게 묻어 나와요...



그래서 클렌징 마지막 단계라고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를 쓰고나서는 트러블도 많이 줄고 



민감성+예민한 제 피부가 별 탈 없이 사용가능한 정도면 저는 충분히 만족하고 있어요.



가격은 17500원



올리브영, 왓슨스에서 구입 가능합니다^^ㅋㅋ







겨울철 피부관리 핌플패드 하나면 문제 없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