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집에서 바나나 갈아먹기♥ 본문

일상_이야기

집에서 바나나 갈아먹기♥

별빛걷기 2017. 8. 19. 22:13

제가 젤 좋아하는 과일이 바로 바나나인데요!!

오래전에 사두었던 믹서기가 있어서

오랜만에 사용해볼까 하다가!


집에 있던 바나나를 얼음이랑 함께 갈아서 먹어봤어요 ㅋㅋ



물론 쥬씨나 가게에서 파는 맛을 따라잡진 못해도

비슷하게나마 흉내는 낼 수 있었는데요 ㅋㅋ


<재료>

바나나 2개

얼음 4개

꿀 한숟갈


끝입니당 ㅎㅎ

설탕 넣으려다가 꿀이 있길래 넣어봤는데

훨씬 달아서 ㅋㅋㅋ 다음에는 조금만 넣는 걸로!!




생각보다 양이 얼마 없네라고 생각했다가

먹다보니 배불러져서

다먹진 못했네욤 ㅠㅠㅠ

이렇게나마 소소한 쥬스를 만들어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