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저렴하게 점심먹기! 미스사이공 볶음밥 ♡ 본문

먹는_이야기

저렴하게 점심먹기! 미스사이공 볶음밥 ♡

별빛걷기 2017. 8. 23. 22:05
모바일로 적으려니까 너무 어색하네요 ㅠㅠ 그래도 최선을 다해 적어보겠습니다 ㅋㅋ
요즘 점심을 계속 사먹고 있는데
아무래도 식비가 많이 부담이 되더라구요 ㅠㅠ 매번 비싸게 먹기도 그렇구...
그때 회사 근처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 미스사이공이 눈에 똭!!!!!
모든 메뉴가 3900원 똭!!!!!
그래서 볶음밥이랑 월남쌈 시켰어요^^
무려 두개를 저렴하게...^^
평소와 다름없는 가격이지만 ㅋㅋㅋㅋㅋㅋ 양이라도 많으니 다행이져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시켜서 물론 나눠 먹었지만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ㄷㄷ
특히 볶음밥은 7000원 주고 먹을 거 3900원에 먹는 거니까여ㅎㅎ

주방에 계신 분들 모두 베트남 분이시던데
그래서 그런가 음식이 진짜 향도 안 쎄고
한국버전으로 베트남의 장점을
잘 살린듯...

체인점이라고 하니까
주위에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