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포항 손 동상(호미곶해돋이) 왔어욥:) 본문

가본_이야기

포항 손 동상(호미곶해돋이) 왔어욥:)

별빛걷기 2018. 6. 28. 18:37

인생 처음으로 충북 아래로 와봤네요 ㅋㅋ
경상북도 포항에 동생 해병대 수료식 때문에 왔는데
시간이 좀 많이 남아서 밥먹구 포항 구경했어요 ㅎㅎ



첫 포항 나들이인데 비가 많이 와서 자세히는 못 봤지만 후회는 없었어요 ㅎㅎ 몇 년만에 바다도 많이 보고... 비록 돌아갈 길이 멀지만 ㅠㅠ 한달넘게 힘든 훈련하느라 고생한 동생도 보니 좋기도 하고 마음이 아프더라구욤 ㅠㅠ

그래도 한번 해병대는 영원한 해병대!
멋진 수료식도 잘 보고 다녀갑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