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 도대체 뭐길래 전하는 것? 본문

하늘_이야기/진실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 도대체 뭐길래 전하는 것?

별빛걷기 2018. 12. 7. 23:50

같이 천국가고 싶어서 열심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다보면


간혹 가다가 묻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하나님의교회는 엘로힘하나님이 뭐길래 그렇게 전하거나 믿냐고요..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엘로힘하나님께서는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시고


우리의 구원을 허락해주시는 창조주 하나님이시라는 것입니다!!



무슨 근거로요?



당연히 성.경.적 근거!^_^




성경 가장 맨 앞페이지, 시작하는 말이 바로


<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




여기서 하나님이 바로 히브리 원어에 < 엘로힘 ( 하나님들 ) > 이라고


표기가 되어 약 2500번 이상 구약성경에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사람을 창조하실 때 특히나


엘로힘하나님에 대한 답을 딱!!! 주셨어요!!





하나님께서는 우리 사람을 창조하실 때에 직접 말씀하시길


우리가 사람을 만들었다


라고 하셨습니다.


우리??


여기서 이상한 점을 느끼셔야 하는데요!ㅋㅋ


하나님은 한분이신데 왜 우리라는 표현을 쓰셨을까?


내가 만들었다 라고 하지 않으시고...



그 이유가 다음에 등장합니다.




바로 하나님의 형상 그대~~로 만들어진 사람이


남자 그리고 여자


즉, 다시 말씀드리자면 하나님의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


하나님의 모습도 남자여자가 있다는 뜻입니다.



이것을 알리시기 위해 우리가 우리의 형상대로 사람을 만들었다고 하셨던 거죠.


하나님의 형상이 이렇게 나뉘지 않는다면 


굳이 우리가 우리의 형상대로 사람을 만들었다고 말씀하실 필요도 없으시고요!


그런데 간혹 가다가.. 성삼위 하나님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ㅎㅎ


성삼위일체란 성부, 성자, 성령하나님이 모두 같은 한분이라는 뜻인데


성부, 성자, 성령 모두 '남자' 하나님을 뜻하는 단어, 즉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뜻하는 의미인데


사람은 남자만 창조된게 아니져..!! 여자도 있잖아요! (소곤소곤)






그리고 하나님의 형상 그대로 창조된 사람 가운데 최초의 사람 아담과 하와 또한


각각 


아담은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 ( 롬 5:14 )


하와는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 ( 창 3:20 )


을 표상하고 있습니다.





이걸 우리가 왜 알아야 하는가.


바로 우리 구원을 아버지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하나님께서 최종적으로 주시기 때문입니다.



마치 이땅에 있는 생명체 중 생명을 잉태하여


가족을 구성하는 만물 가운데


어머니라는 존재가 자녀에게 최종적으로 생명을 주듯이요!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오늘도 어머니하나님을 전합니다.


그리고 알려드립니다!



아버지뿐 아니라 우리에겐 어머니도 함께 계심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