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버거킹 치킨프라이 행사 중 천원에 먹다! 본문

먹는_이야기

버거킹 치킨프라이 행사 중 천원에 먹다!

별빛걷기 2017. 1. 13. 22:07

◆ 버거킹 치킨프라이 행사 중 천원에 먹다! ◆





회사 점심시간에 버거킹을 갔는데 감자튀김을 먹으려다가


치킨프라이 천원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치킨프라이 골드와 치킨프라이 오리지널을 두개 샀습니다 ㅋㅋ


너무 많이 사는 걸 염려한 건지 일인당 세개만 구매 가능했어요 ㅜㅜ


두 개 사고나서 회사에서 먹었어요 ㅋㅋㅋ








왼쪽이 오리지널, 오른쪽이 골드입니다.


찍어먹는 소스도 같이 주더라구요~


잠발라야소스와 스위트페퍼소스입니다 ㅎㅎ


둘다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게 맛있었어용.






첨엔 잠발라야 소스가 뭐지..ㅎㅎ 이랬는데


먹어보니까 아~ 이맛이지! 이랬다는..ㅋㅋㅋ







케이스도 귀여워요~ 치킨프라이라서 그런가 치킨 모양 박스 ㅋㅋㅋ







골드는 딱 봐도 골드같이 생겼어요 ㅋㅋㅋ


덕분에 구분하기 쉬웠답니다~







안에는 약간 치즈스틱 크기의 프라이가 6조각 들어있어요~


이건 골드인데 튀김이 골드빛입니다.ㅎㅎ


맛은... 치킨맛?ㅋㅋ







오리지널은 붉은 빛 도는 튀김옷인데


맛은 골드랑 별 차이가 없었어요.. 제가 이상한 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소스는 이렇게~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ㅇ^b


매콤달콤~ㅋㅋㅋㅋ 


질리지 않고 일하면서도 야금야금 먹었답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