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굽네 갈비천왕 치밥 추천 / 굽네치킨 추천 메뉴 본문

먹는_이야기

굽네 갈비천왕 치밥 추천 / 굽네치킨 추천 메뉴

별빛걷기 2017. 2. 12. 22:41

 굽네 갈비천왕 치밥 추천 / 굽네치킨 추천 메뉴 



안녕하세요~~ 휴일은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타지역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조금 늦은 저녁에 집에 들어왔는데


치킨을 시켜먹자는 말에 냉큼 굽네치킨을 추천했답니다~ㅋㅋ


사실 인터넷에서 핫한 치킨메뉴가 있었거든요~


바로 



굽네 갈비천왕 치킨!!!



갈비맛 치킨인 것 같은데... ㅎㅎ 진짜 갈비맛이 났어요 ㅋㅋㅋ








벌써부터 갈비냄새가 ㅎㅎㅎㅎ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상자부터 다르죠~??


콜라가 톡 튀어나와 있네요 ㅋㅋ









콜라랑 치킨무, 왕중왕 소스, 치킨으로 되어 있네요.


특히 치킨을 담은 통이 마치 그릇처럼 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요즘 치킨은 고급스럽게 오네요 ㅋㅋ








저는 굽네는 항상 양이 부족해서 ㅠㅠ 잘 시켜먹지 않는데


갈비천왕은 양이 생각보단 많은 것 같아요.


치킨 크기가 작아서 아쉽긴 하지만요 ㅎㅎ


그래도 뻑뻑하지 않고 촉촉하니


갈비맛나는 닭볶음탕을 먹는 느낌??


갈비맛나는 치킨이네요 ㅎㅎ








이건 찍어먹어도 되는 소스인데


치킨에 양념된 맛하고 다른 맛은 없는 것 같네요.


역시 이 소스는 치밥용으로...ㅋㅋㅋㅋ







볼케이노 치킨도 치밥으로 먹길래 한번 따라해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그 오늘 먹어 봤네요~~


배부른 상태라서 조금만 해봤는데 느끼하지 않고


갈비 양념에 비벼먹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맛있었어요~ 대신에 느끼한 거 안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조금 느끼하실 수 있겠네요~


참고하셔서 시켜드시길 바랄게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