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라티놀 메뉴 치즈돈까스 포장해왔어요! 본문

먹는_이야기

라티놀 메뉴 치즈돈까스 포장해왔어요!

별빛걷기 2017. 6. 1. 22:04

라티놀 메뉴 치즈돈까스 포장해왔어요!


분식집이기도 하고 전국에 체인점이 많은 라티놀!

라티놀 메뉴는 제가 다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중에서도 치즈돈까스를 포장해왔습니다.

점심시간에 빠르게 포장할 수 있고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



라티놀 메뉴 치즈돈까스 / 가격 7000원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포장되어오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ㅎㅎ

무엇보다 양도 넉넉하더라구요.



포장할때는 저렇게 칼집으로 내주셔서

공기가 안차게 해주셨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구요 ㅋㅋ

장사가 엄청 잘되서 미리 전화하고 포장하러 가야해요 ㅠㅠ

다른 곳도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젤 애정하는 치즈돈까스♥




밥 양도 많고 샐러드가 넘 마시써요 ㅠㅠ

전 갠적으로 돈까스도 좋아하지만 샐러드를 제일 좋아해요 사실..ㅋㅋㅋㅋㅋ

샐러드만 계속 리필해서 먹는데

포장은 리필이 안되서 넘 아쉽..




라티놀 메뉴 중에 추천메뉴로 떠오른 치즈돈까스!!

어때요? 양이 많죠?ㅎㅎ

고기와 치즈의 양이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치즈돈까스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소스도, 밥도, 샐러드도 모두 만족스러운 구성 ㅎㅎ

든든하게 먹어줘야하는 점심을 덕분에

언제나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치즈돈까스 한입 하시죠~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