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이마트 돈까스 집에서도 전문점처럼 먹어보기 본문

먹는_이야기

이마트 돈까스 집에서도 전문점처럼 먹어보기

별빛걷기 2017. 7. 2. 20:57

이마트 돈까스 집에서도 전문점처럼 먹어보기 :D 


오랜만에 저녁을 집에서 먹었을때!

집에 들어가니 엄마가 돈까스를 튀길 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평소에는 기름 아깝다고 원래 기름을 조금쓰고 거의 굽듯이 해먹었었는데 ㅋㅋㅋ

식당처럼 기름을 가득히 하고 튀긴다고 해서 구경했습니다 ㅎㅎ



일반 냉동식품이 아니라 생 돈까스였어요!

그래서 해동할 필요 없이 바로 조리가능합니다 ㅎㅎ

이마트 돈까스 중에서도 등심, 안심인데 색상이 약간 다르더라구요.

두께도 다른 것 같구...ㅎㅎ



저렴하게 세일하고 있다고 해서 사왔다는 이마트 돈까스!

가격도 저렴했어요 만원대라고 했던 것 같은데..

어쨌든 양도 많았어요 ㅋㅋ



소리까지 나면 좋겠는데 아쉽네요..

바삭바삭하게 익어가는 돈까스..

그래도 생이라서 5분~8분정도 중약불로 튀겨줬어요 ㅎㅎ

쎈불로 하면 겉이 금방 타더라구요 ㅠㅠ



시간이 지나게 되면 요렇게 노릇노릇하게 색상도 예쁘게 되고

먹음직스러운 돈까스로 바뀐답니다 ㅋㅋ

집에서 이런 퀄리티로 먹는 건 처음이라 설레기도 했네요.흐흐.




굉장히 잘 튀겨진 이마트 돈까스!!

기름이 많으니 키친타월로 미리 기름을 조금 덜어내는 센스.

매번하기에는 기름도 많이 사용하고 귀찮아서..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맛있게 먹고 싶을땐

해먹어도 좋을 것 같네여 ㅎㅎ




확실히 냉동 돈까스보단 윤기도 나고

고기 질도 다르군요 ㅋㅋ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합니다 ㅠㅠ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튀김이나 고기의 비율도 적당하고

특히 고기가 조금 두꺼워서 튀김이 아니라 고기를

먹는거구나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ㅋㅋ



따로 구입한 이마트 돈까스 소스와 함께 먹어도 꿀 ♥

달달함과 새콤함을 한꺼번에 느끼세요 ㅎㅎ

두툼한 돈까스 한입으로 든든한 한끼 어떠신가요!!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