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피코크 추천 치킨데리야끼 볶음밥 5분으로 든든하게 먹어욤 ㅎㅎ 본문

먹는_이야기

피코크 추천 치킨데리야끼 볶음밥 5분으로 든든하게 먹어욤 ㅎㅎ

별빛걷기 2017. 9. 30. 21:28

피코크 추천 치킨데리야끼 볶음밥 5분으로 든든하게 먹어욤 ㅎㅎ



추석 명절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는 일교차로 코감기에 걸려버렸네요 ㅠㅠ

꿀 같은 휴일에 아프지 않고 푹 쉴 수 있도록 약으로 힐링 중..ㅋㅋㅋㅋ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몸도 안좋으니 밥먹기도 귀찮은데..

밥먹기 귀찮을때는 역시 즉석식품! 간편식품이 최고죠 ㅋㅋ

마침 집 근처에 이마트가 있는고로 ㅎㅎ

이마트 피코크 추천 식품으로 알려드릴 치킨데리야끼 볶음밥을 데리고 왔슴다 >ㅇ<




5분이면 조리가 완료되는 피코크 냉동식품 ㅎㅎ

제가 좋아하는 치킨과 데리야끼가 만났으니

맛이 없을리가 없겠쮸?? (기대)



크기는 일반 컵밥 크기인데

솔직히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에요.

그냥 간단히 한끼정도는 가볍게 먹고 지나가는 양?ㅋㅋㅋ (제 기준)



솔직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칼로리 신경 많이 쓰일텐데

성분이나 칼로리 보시고 구입하심 좋을듯여 ㅎㅎ



조리 전에는 요렇게 꽁꽁 얼어져 있는 상태인데

미리 해동시켜놓고 해도 좋구여 ㅎㅎ

저는 꺼낸 즉시 걍 바로 전자렌지로 5분 돌려버리기★




저는 뚜껑을 빼고 비닐에 넣어서 돌렸어요!

버섯이 큼직하게 있는데 골고루 잘 익었더라구요.

근데 꺼내실때 뜨겁지 않게 조심조심!!!




촉촉하게 익은 밥들 ㅋㅋㅋ

옛날에는 냉동식품 완전 별로라고 생각했는데ㅎㅡㅎ

요즘은 퀄리티가 날로 높아지네여 ㅋㅋ

간편히 먹기에도 좋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