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본문

일상_이야기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별빛걷기 2017. 10. 4. 20:28


와 설날이 어제인 것 같은데 벌써 추석이 지나가고 있네요!

인사드리는 게 조금 늦었지만

추석 잘 보내셨길 바랍니다!!


저는 올해도 열심히 일을 도와서 음식도 도와드리고..청소..음식..청소..ㅋㅋㅋㅋ

덕분에 맛있는 추석 음식들을 가득히 먹었네요!!


그중에서 제가 담당했던 건 꼬치!!ㅎㅎ



추석에는 조금만 하자는 의견으로

조금 만들어둔 꼬치인데도 손이 많이 갔어요 ㅠ.ㅠ

다행히 저는 이쑤시개에 재료들을 꽂은 다음 부치는 일을 했지여 ㅎㅎ



조금 더럽(?)긴 하지만 열심히 계란옷을 입혀서

후라이팬에 찹찹.


전은 역시 기름맛이네요..

기름을 많이 두르고 튀기니 더 맛있는듯..ㅋㅋㅋㅋ



움짤을 만들려고 했으나

기름이 많아서 핸드폰을 오래 사용하기에는 힘들었네요..

오랜 노동(..)으로 지쳐서 사진으로만 찰칵.ㅋㅋㅋ



그때 잠깐 허기가 져서

만들어둔 걸 바로 냠냠.

역시 이렇게 만들면서 먹는 게 젤 맛있네요^^

덕분에 점심은 안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찍어놔야지~ 했는데

중간과정밖에 못찍어뒀네욤 ㅎㅎ

이 바구니가 꽉 차고도 모자랄 정도로 만들었는데

가족이 많아서 다 먹었네요!


올해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추석이 무척 행복합니다 >ㅇ<


즐거운 추석 보내셨길 바라면서

남은 휴일도 알차게 보내세요~>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