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잠실 기나긴 여정 다녀옴 본문

일상_이야기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잠실 기나긴 여정 다녀옴

별빛걷기 2017. 8. 2. 20:54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잠실 기나긴 여정 다녀옴



으아.. 지금 매우 피곤한 상태입니다..ㅋㅋㅋ

왜냐하면 오늘 낮부터 무려 잠실까지...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잠실점을 다녀왔기 때문이지요..

귀여운 걸 좋아하는 아는 언니 덕분에

휴가를 맞이해서 다녀왔는디

평일인데도 사람이 으어어어엄청 많더라구요..

오후 2~3시쯤 갔는데 말이죱..

뭐..가서 필요한 걸 같이 구입하다보니 돈은 슝슝 나갔지만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를 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위치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입니당.

위치가 어렵다 싶으시면

2호선 잠실역에 내려서 롯데월드몰로 연결된 곳으로 오심

이렇게 오버액션토끼가 팝업스토어 장소를 알려줍니다 ㅋㅋ



소문으로만 들었던 롯데월드몰!

전망대랑 이어져 있어서

쇼핑 후에는 전망대로 가도 되는데 층수가 무려 120층 ㄷㄷ

가격도 가격이고..(약 2만원대)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 패스 ^^

쇼핑이나 하러 갑니닷



바로 들어가는 게 아니라

부스처럼 되어있어서 줄을 서야하는데

오늘은 10분정도 기다렸네요!

그만큼 사람이 많았지만 이렇게 포토존처럼 되어있어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ㅎㅎ

(대신 사진도 줄 서서 찍어야함!)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잠실에는

주로 엽서, 스티커, 필통, 파우치, 인형, 배게, 폰케이스, 보조배터리, 펜

등등 다양한 문구류를 판매중인데

가격은 주로 4000원~2만원대!

비싼 편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귀여우니까 용서함요.ㅎ



하마터면 충동구매를 할 뻔했지만

저는 진짜 필요한 것만 사러 따라왔기 때문에

몇 가지만 구입!!

그래도 가격은 4만원정도 썼네요ㅠㅠㅠ

폰케이스도 깨져서 다시 구입하구 하느라 말이죠 ㅠ



하지만 요런 스티커도 많아서

지인들에게 선물주려고 몇 개 구입했어요 ㅎㅎ

히히.



머샀...

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랜만에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잠실점에도 다녀오고

롯데월드몰, 롯데월드도 구경하고!


여러모로 좋았던 하루였네요!!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잠실점은 8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잘 맞추셔서 가보세요!


대신 사람이 많으니 주의!!!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