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이마트 무뼈닭발 느끼한 속 뚫기 프로젝트(?) 본문

먹는_이야기

이마트 무뼈닭발 느끼한 속 뚫기 프로젝트(?)

별빛걷기 2017. 12. 13. 23:17

이마트 무뼈닭발 느끼한 속 뚫기 프로젝트(?)


느글느글거리는 속을 좀 풀고 싶어서

매운 음식이 뭐가 있을까 찾던 중에 엽기떡볶이에서 파는

닭발을 먹을까 아님 사먹을까 고민했었어요..


근데 엽떡 닭발은 넘 매워보여서 큰일나겠다 싶어서 ㅋㅋㅋㅋㅋ

걍 이마트에서 파는 무뼈닭발 구입.


가격은 세일했을때 7천원대인데 원가는 아마 8천원~ 만원정도에요!




근데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양이 정말..적은 것 같은데...

그래도 먹다보면 물+음료수 먹어서 배불러집니다^^

겉보기에는 매워보이진 않은데

막상 먹으면 좀 매워욤.



재료 좋은 거 쓰는 것 같진 않은데

뭐.. 좋은 거 쓰면 좋겠지만

일단 맛이 있으면 그걸로 합격..ㅎ



닭발 못 드시는 분들 있으신데

저도 예전에는 좀 안먹고 피했는데

최근에 매운 거 먹고싶어서 먹었다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들어가버렸어요 ㅋㅋㅋ

대신에 많이는 못 먹고(매워서) 한번 먹을때마다 반 정도는 먹는 것 같네요.



이때부터 매워서 손이 조금 떨림;

초점도 나갔네요..



첫맛은 캐첩맛이 나는데 뒤로 갈수록 혀가 아파요!

맵다면 매운맛인데.. 아픈 매운맛?ㅋㅋㅋㅋ

쿨피스 한입 먹으면 사라지긴 하는데

개인적으로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이마트 무뼈닭발을 자주 먹는 편이에여!


그냥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아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참고하심 좋을듯 싶어욤>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