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파리바게트 케이크 유통기한 확인법(w마카롱쇼콜라케이크) 본문

먹는_이야기

파리바게트 케이크 유통기한 확인법(w마카롱쇼콜라케이크)

별빛걷기 2019. 2. 1. 22:17

생일일때에도 케이크는 잘 안먹는 편인데 (생크림 안좋아함..ㅎ)


정말 어느날은 갑자기 초코케이크가 급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게 바로 최근이었어서 집에 들어오는 길에


파리바게트에 들려서 마카롱쇼콜라케이크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겸사겸사 (구) 파리바게트 알바생 1년차인 제가


소소히 케이크에 대한 팁도 드릴 겸 말이죠 ㅋㅋㅋ




마카롱쇼콜라 / 21000원! -> 저는 파리바게트 쿠폰 3천원 사용해서 구입.


사실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그렇게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ㅋㅋ


하필 투썸이 문을 닫아서 어쩔 수 없이 구입했으나 맛은 좋으니 패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빵집 프렌차이즈 기준으로 순위를 굳이 확인한다면


투썸 >>>>>>>> 뚜레쥬르 >>>> 파바


이런 순서겠네여 저한텐..ㅎ




그래도 비쥬얼만큼은 인정합니다.ㅋㅋㅋ


저는 정말 아무것도 몰랐을땐 요것들이 다 매장에서 만들어지는 줄 알았으나


공장에서 만들어서 나오는 거구여.ㅎㅎ


매장에서 만들어지는 것들을 원하신다면


우유 생크림 00호  <<< 요런식으로 표기되어있는 게 매장에서


제빵기사님들이 직접 만드시는 거랍니다..ㅋㅋ 그걸 구입하세여.


거의 버터 케이크는 출처가 공장이라고 보심 되요 ㅋㅋ




사이즈는 이정도..ㅎㅎ


제가 손이 작은 편이라는 걸 보면 케이크 자체는 스몰 사이즈.


당연히 내부는 다 초콜렛, 초코 크림.




바닥에 깔아준 컷팅용 나이프까지.




배가 넘 고파서 위에 올려진 마카롱만 급 먹기ㅋㅋㅋㅋ


마카롱 집이 없어서 파리바게트 마카롱을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


(소곤소곤) 사실 그렇게 맛있진 않아여...ㅋㅋㅋㅋㅋ





그래도 케이크는 먹을만 했다.


흑흑.. 이렇게 먹고 싶을 때면 정말 한판은 금방 다 먹을 것 같아여 ㅠ.ㅠ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많이 들어갔나..



아참!!!


그리고 파리바게트 케이크 유통기한 확인법을 알려드릴게여.ㅋㅋㅋ


저도 알바할때 손님들이 많이 물어보셨는데


일단 매장에서 확인하고 싶으시면 직원이나 알바생한테 유통기한 확인해주세요~하면


확인해주십니다. 그게 어디있냐구여?!




바로 케이크 판 바닥이요 ㅋㅋㅋㅋ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케이크 아래를 보면 성분표와 자세한 유통기한들이 있습니다 ㅎㅎ


19.02.06 까지라고 되어있네여.



냉장상태로 6일까지 넉넉히 보관 좀 해놔야겠네여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