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이마트 마감할 때 가지고 온 에그샐러드 본문

먹는_이야기

이마트 마감할 때 가지고 온 에그샐러드

별빛걷기 2019. 2. 19. 23:16

저녁에 시간이 되면 잠깐 잠깐

가족이랑 같이

마감시간에 가서

세일하는 걸 틈틈히 노려서(?) 가지고 오는데요!


배가 고플 때는 가급적

부담 안되는 샐러드를 자주

사오는 편이에여!


그래서 오늘은 제가 먹었던

이마트 에그샐러드 후기!입니다 ㅋㅋ




따로 브랜드는 확인을 못했네여..

원래 가격이 4천원대였는데 3천원대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이거 외에도 리코타, 닭가슴살이 있었는데

계란이 먹고 싶었던 날..ㅋㅋ



달걀이랑 드레싱, 베이컨, 옥수수, 토마토...

가장 기본이 되는 샐러드 재료들이 들어간.ㅎㅎ



사실 이걸 산 이유는 계란이 너무 예쁘게 썰어져 있어서..ㅋㅋㅋㅋㅋ

노른자가 탐스럽더라구요.ㅋㅋㅋ



(탐스런_노른자_확대샷_.jpg)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개인적으로 머스타드 드레싱은 좀 그랬어요!

맛은 있었는데

노른자를 섞은건지..뭘 넣은 건지

드레싱이 쭈욱 늘어나더라구요..

그런걸 별로 안좋아해서.ㅋㅋ


그거 외에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ㅎㅎ


이마트 샐러드도 맛있어서 좋네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