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2019건강프로젝트]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통해서 키우기 본문

일상_이야기

[2019건강프로젝트]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통해서 키우기

별빛걷기 2019. 4. 5. 23:16

음... 분명히 평소에도 건강관리에 힘쓴다고...

나름대로 자만했던 제게 역시나 배탈이나 감기가

자주 걸리는 일상이 반복되더군요 ㅋㅋㅋㅠㅠ

 

그래서 몸 면역력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다는 장건강을 위해

쿠팡에서 그나마 좀 저렴한 (만원대!)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을

구매해봤습니다 :D

 

예전에 듀오락 유산균을 먹어봤는데

치즈맛에 먹기도 편한 가루타입이었어서

이번에도 가루 위주로 찾아보고 선택한거라서

당연히 요것도 가루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10억 CFU보장..

일단은 좋다는 의미인데 직접 먹어보고

판단해봐야겠죠?ㅎㅎ

아직은 일주일차 밖에 안돼서 큰 효과는 아직은 모르지만

꾸준히 먹어보는 게 이번 목표입니당

근데 영양제 같은 것 중에서

뭐가 좋은지 판단하는 기준이 바로 저 멘트라고 하는데여. (티비에서 봄)

좋은 1급 재료? 같은 걸 쓰느냐

2급을 쓰느냐를 판단하는 게

'도움을 줌' 과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해요 ㅎㅎ

 

1급 좋은 거 - 도움을 줌

2급 보통 -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렇게여.

종근당은 도움을 줄 수 있음이군여 ㅎㅎ

봐도 모르겠는 성분들..ㅋㅋ

근데 먹어보니 포도맛이 나길래 뭐지? 했는데

적포도 분말까지 들어가 있더군여 ㅎㅎ

갯수는 50포.

하루 한개씩 먹고 있는데

어쩔 때는 아침 공복때 1개, 자기 전 공복 때 1개.

두개씩 먹을 때도 있어서 한달치 정도라고 생각 중입니다 ㅎㅎ

길이는 길다란 편.

과연 가루 타입은 얼마나 살아서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까 늘 의심하지만

그래도 안 먹는 것보다는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포기할 수 없는..ㅠㅠ

색은 요렇게 하얀색 가루입니다 ㅋㅋ

그냥 한번에 털어넣어도 좋긴한데

목에 걸릴까봐 늘 조심히 먹는 편 ㅎㅎ

 

 

현재는 일주일차 이지만

간혹 눈에 보이는 효과들은 바로 바로

수정하거나 추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건강의 시작은 좋은 균이라고 하니

여러분들도 유산균으로 건강 꼭 챙기세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