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마가렛트 고구마맛] 마가레트 고구마맛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마가렛트 고구마맛] 마가레트 고구마맛 후기!

별빛걷기 2016. 12. 28. 23:18

 마가레트 고구마맛 후기! 


최근 마트를 갈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제가 좋아하는 마가레트와 고구마가 합쳐진..무려 마가레트 고구마맛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출시 세일을 하고 있길래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포장지를 보자마자...아 이건 사야한다는 마음의 소리가 들렸습니다.ㅋㅋㅋ







양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다행히 과대포장은 아니었어요.ㅋㅋ


고구마라는 맛을 표현하기 위해 노란색을 선택한 것 같네요~







크기는 일반 마가레트 크기입니다~






실제 과자는 이렇게 고구마 색상입니다!


향도 고구마, 맛도 고구마 ㅋㅋㅋㅋ


진짜 제 스타일이예요 ㅠㅠㅠ 정말 맛있어요!!





고구마 앙금을 먹는 기분!


검은깨가 씹히면서 달달한 고구마 앙금을 먹는 것 같은 맛입니다.


부드럽고 마카롱같은 식감이라 굉장히 좋아요~ㅎㅎ


저는 완전 강추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