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백종원 홍콩반점 메뉴 <군만두>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백종원 홍콩반점 메뉴 <군만두> 후기

별빛걷기 2017. 1. 6. 22:51

 백종원 홍콩반점 메뉴 <군만두> 후기



출출한 어느날, 저녁시간.


집에 들어가기 전에 그냥 가긴 좀 심심해서 근처에 있는 백종원 홍콩반점에 들렸습니다 ㅎㅎ


홍콩반점 자체가 맛있다고 소문이 났었는데


담에 제대로 먹자! 라는 심정으로 그냥 군만두만 포장해왔어요 ㅎㅎ


일반적으로 중식집에서 파는 만두와는 조금 색다른 비쥬얼입니다.







8개인가 들어있었는데


한개당 크기도 크고 속도 알찼어요 ㅎㅎ







원래 야식은 안먹겠다고 다짐했것만 ㅋㅋ


또다시 이렇게 무너지는 제 자신..ㅎㅎ






하지만 맛있어서 또다시 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되지요~ㅎㅎㅋㅋ


속도 꽉차있고 만두피도 얇아서


먹기에 거부감없이 잘 먹었네요.


출출할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밥 반찬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담날까지도 먹었어요 ㅋㅋ


다음에는 짜장면이나 탕수육도 먹어보려구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