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올리브영 어깨교정 밴드 / 숨겨진 1cm 목길이 찾기 프로젝트! 본문

일상_이야기

올리브영 어깨교정 밴드 / 숨겨진 1cm 목길이 찾기 프로젝트!

별빛걷기 2017. 1. 26. 22:49

 올리브영 어깨교정 밴드 / 숨겨진 1cm 목길이 찾기 프로젝트!



안녕하세요~ㅋㅋ


최근에 목이 삐뚤어졌다.. 자세가 안좋다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올리브영에 간 김에 어깨교정 밴드를 사왔습니다!


할인행사 중이라서 11000원대에 구매했는데요~


조금 비싸구나..싶지만 좋은 자세를 위해 투자를 했답니다 ㅠㅠ









착용만으로도 예쁜 몸매 라인이 변화된다는데..그정도는 바라지도 않고


그냥 자세만 좋아졌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


어깨쪽으 특히 굽었거든요 ㅠㅠ


회사에서도 하루종일 앉아있다보니 말이죠..








일본제품인 건지 일어와 함께 설명이 가득합니다.


이게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조절하기 편하다나봐요~








친절한 설명 덕분에 착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ㅎㅎ







!!


생각보다 작은 크기에 멈칫..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붕대처럼 생긴 것 같아요..?







봉투에서 풀러내면 이렇게 어깨에 가방처럼 어깨에 멜 수 있어요~!







전체샷~ㅎㅎ


저걸 가방처럼 어깨에 메면 신기한게 허리가 딱 펴져요..


뭔가 펴진다는 느낌이 억지로 땡긴다는 느낌이 아니라..


그냥 자세가 굽어지지 않아요..ㅋㅋㅋㅋㅋ


뭐라고 표현해야할지...ㅋㅋㅋ


안쪽으로 굽던 어깨가 밖으로 펴지는 느낌?


그래서 처음에는 좀 힘들더라구요..그동안 안좋은 자세로 있다보니까요.


그래도 적응되면 좋은 자세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