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바닥에 예쁜 무지개가 떴어요^^ 본문

일상_이야기

바닥에 예쁜 무지개가 떴어요^^

별빛걷기 2017. 2. 5. 21:31



창가에 햇빛이 비취면서


스팩트럼처럼 바닥에 무지개가 선명하게 떴네요~ㅎㅎ










마치 색연필로 그린듯한 선명함에 놀랐답니다~


한편으로는 예뻐서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빨주노초파남보~ 색상이 보이시나요??ㅎㅎ


10분정도밖에는 안보였지만 신기하고


예뻐서 좋은 추억?ㅎㅎ 이 생긴 것 같아요~


선명한 무지개가 하늘에도 떴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