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배불리 젤리 풋사과맛 아침으로 먹기 본문

뷰티_이야기

배불리 젤리 풋사과맛 아침으로 먹기

별빛걷기 2017. 9. 23. 21:40

배불리 젤리 풋사과맛 아침으로 먹기!


우연히 클렌징티슈를 사러 왓슨스를 갔다가

배불리 젤리를 발견!!

요 배불리 젤리라는 게 곤약젤리 같은 거라서

당분 없고 포만감을 주는 젤리로 유명하더라구요..ㅋㅋㅋ

딱히 다이어트를 하는 건 아니고

늦게 일어났을때 아침먹기 귀찮고 바빠서

회사 도착 후에 아침대용으로 먹으려고 사두었습니다 ㅎㅎ




배불리 젤리 풋사과맛의 칼로리는 6Kcal.

간식으로 일반 젤리를 먹는 것에 비해

현저히 낮은 칼로리인지라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합니당.



뭔가 많이 들어갔는데

막상 아는 재료는 없는듯..

몸에 괜찮겠쬬?...ㅋㅋㅋㅋㅋㅋ

그외 탄수화물과 나트륨만 있고

지방이나 당분은 없네욤.ㅎㅎ



이름따라서 배부른 젤리.ㅋㅋㅋㅋ

실제로 요거 아침대용으로 먹기에도 편하고

금방 먹는데도

포만감은 정말 있어서 점심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고 견딜만 해요..ㅋㅋㅋ



먹기 전에 조물조물 으깨주듯이 해야

먹기 편하더라구요 ㅎㅎ

안그럼 폐활량 테스트 하게됨.ㅋㅋㅋㅋ

풋사과 맛이라 연두빛인데

속에는 일반 젤리 같아요!

음.. 쫀득한 식감보다는 부들부들 식감?




배불리 젤리를 사면 요런 큰 빨대를 주는데

작은 빨대는 먹기 힘들기 때문에

아예 컵에 따라서 먹거나 큰 빨대 꼭 챙기세요!


맛은 살짝 밍밍한 사과맛이구

단맛이 느껴지는듯하면서도 달지 않아요..ㅋㅋㅋㅋ

향만 달달하고 정작 먹을땐 단맛이 없음..ㅋㅋㅋ

포만감 굿이고

체중감량에도 도움은 되겠는데

그렇다고 많이 먹으면 안되겠죠?ㅎㅎ


바쁜 아침대용으로 정말 추천드립니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