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클리오 48시간 지속 쿠션 지성피부가 써보았슴다 본문

뷰티_이야기

클리오 48시간 지속 쿠션 지성피부가 써보았슴다

별빛걷기 2017. 12. 1. 23:12

포스팅...한달만에 돌아왔습니다 ㅋㅋ

그동안 잘지내셨나요??ㅎ_ㅎ

알찬 한달을 보내고 돌아왔는데 처리해야될 일이 많아서

눈이 빙글빙글..ㅋㅋㅋ

하지만 정신차리고!! 포스팅도 열심히 다시 시작하겠습니닷.


오늘은!! 세일 기간을 놓치고 사두었던

클리오 48시간 지속 쿠션을 구입했던 걸 포스팅하려고 해요 ㅎㅎ


정식이름은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색상은 03 리넨!



과연 48시간 지속이 되는걸까요..ㅎㅎ

지금은 한통 다쓰고 리필로 갈아꼈는데

양은 그렇게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일단 한달에 한통은 쓰는듯!



제가 21호는 아니고 22호정도인데

03호 리넨도 조금은 밝은 것 같아요 ㅠㅠ

이것보다 어두우면 너무 누럴 것 같아서 샀는데

톤 낮은 거 사도 괜찮은듯...?



요렇게 해서 행사 중이었는데

가격은 3만원대.

리필 생각하면 그렇게 싼 편도 아니고 비싼 편도 아닌..

로드샵 브랜드 치고는 중간가격?



마음에 들었던 건 쿠션이 검은색이라서 좋아요!!

살색이나 하얀색은 너무 더러운 게 티가 나서

별로인데 검은색은 적당하게 티도 안나고

고급져보인다는 장점이.ㅋㅋ



향기는 무난하고

발림은 촉촉

기초는 잘 안하면 조금 뜹니다.


일단 클리오 48시간 지속 쿠션이라는 타이틀에 비해서

그렇게 지속이 되는 것 같지는 않고..

제가 추운 곳에 오래 있어서 촉촉한 걸 산거였는데

트거나 하지 않아서 좋아요!


지성인 걸 감안하면 겨울에 쓰기에는 보통?

바르고 나서 5~6시간 쯤에 T존이 번들거려서

기름종이나 노세범 필수!


가격대비에는 보통!!


그냥.. 또 사볼까...? 라는 생각은 들어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