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나를 위한 혼밥메뉴 국수집 날치알비빔밥 본문

먹는_이야기

나를 위한 혼밥메뉴 국수집 날치알비빔밥

별빛걷기 2017. 10. 24. 21:54

나를 위한 혼밥메뉴 국수집 날치알비빔밥 냠냠 >_<


최근에 회사를 잠깐 옮기게 되었는데

주위에 먹을 곳이 마땅하지 않구

다들 나이도 많으시구..

도시락을 싸오시는데 전 귀찮아서 나가서 먹곤 했거든여..ㅋㅋ

혼자 먹는게 아무래도 편하구..

밥먹는 속도가 많이 느려서 천천히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욤 ㅠㅋㅋ


그래서 최근 혼밥메뉴를 올려봤습니다.ㅋㅋ



정식 명칭은 날치알 새싹 비빔밥인데..

야채가 많구 양도 많아서 괜찮아여 ㅋㅋ



새싹들이 초록초록.

쓴맛도 적당해서 비빔밥으로 좋더라구여 ㅋㅋ

그리고 갠적으로 부추를 좋아해서

아주 흡족.



그리고 요 고추장처럼 보이지만 사실 고추장이 아닌

양념장을 둘둘 둘러줍니다.



비비면 이렇게 비볐는지 아니비볐는지 모를 색상이 되지만

간도 적당하구 진짜 맛있어서

자주 먹으러 갔었어요 ㅋㅋ

최근에는 못 갔지만

7500원치고는...비싸기도 하지만 ㅠ.ㅠ 맛이 있으니까요!!


점심을 풍족하게 먹고 싶으면 여기로 자주 갔는데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허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