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닭갈비 제작소 가격 10900원으로 배터지게 먹쟈 본문

먹는_이야기

닭갈비 제작소 가격 10900원으로 배터지게 먹쟈

별빛걷기 2017. 10. 29. 22:43

닭갈비 제작소 가격 10900원으로 배터지게 먹쟈 ♥3♥


최근에 아는동생 만나서 닭갈비를 먹었슴다!!

저는 닭갈비를 좋아하기에..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닭갈비 제작소 라는 곳을 가게 되었어요.


물론 동네에 두개밖에 없지만!!ㅋㅋㅋ(많은 건가요?)

맘껏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다녀왔슴죠 ><


닭갈비 제작소 가격은 10900원(성인기준)!

음식 남기면 2000원 벌금!!ㅋㅋ


무한리필이라고 막 드시다가 남기시면 안되여~~




기본 세팅으로는 불판을 먼저 선택하고 ( 숯불, 철판, 찜닭 )

그뒤로 야채랑 소스가 철판과 함께 옵니다.

닭갈비나 기타 넣고 싶은 부재료들을 제 맘대루 선택하는거에여!!


밀떡, 쌀떡, 조랭이떡, 고구마, 양배추, 깻잎, 비엔나, 군만두, 마카로니, 쌈무

, 라면, 우동 등등.


음료수도 무한!!!!




저는 샐러드를 좋아해서

많이많이 펐어요 ㅋㅋㅋㅋ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듯.



그리고 기호에 맞게 싱겁다 싶으면

소스가 따로 있으니 넣어서 맞추시면 됩니다.ㅎㅎ

입맛이 안맞을리가 없지여?



그렇게 약 10분정도 볶아주면 다 익으니까

기다리면서 샐러드나 만두, 과자, 치킨(미니)으로 배를 채우셔도 되요!

저는 오로지 닭갈비로 채우고 싶기 떔에 ㅋㅋㅋ

다른 건 안먹고 기다렸네여...



넘 오래볶았는지 소스 실종 8ㅅ8.....

하지만 넘나 맛있는 것...★



마무리는 역시나 볶음밥!!

볶음밥도 밥 양을 알아서 가져오면

직원 언냐들이 알아서 볶아줘여 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닭갈비 제작소에서 맛있게 먹었슴다 ㅎ_ㅎ

무한리필이라 양 부족할 걱정도 없고

위생도 잘 되어있구..

음료나 기타 부가적인 메뉴들도 많아서

자주 가게 되었는데

단체로 회식하거나 친구들하고 배부르게 먹고 싶을때 꼭 가보세요 :D


음식 남기면 안되는 거!! 잊지마시구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