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피자마루 메뉴 추천 [몬스터피자/바이트피자 추천] 본문

먹는_이야기

피자마루 메뉴 추천 [몬스터피자/바이트피자 추천]

별빛걷기 2016. 12. 20. 22:02

 피자마루 메뉴 추천 / 바이트피자, 몬스터피자 추천




어느날 갑자기 정~말로 먹고 싶었던 피자.. 그래서 바로 시켜먹었답니다^^



집에서 가깝고 가격도 저렴한 피자마루에서요~ㅎㅎㅋㅋ



다른 곳은 너무 비싸서 좀 부담스럽구 그나마 맛도 가격도 착한 곳에서 시켰지요!!








바이트 피자입니다.


아마 쉬림프... 무슨 피자였는데 말이죠ㅎㅎㅎㅋㅋ


16900원짜리인 건 기억이 나네요!







이날 피자가 너무 땡겨서 두 판을 시켰는데


나머지 하나는 몬스터 피자래요!


이게 피자 도우까지 치즈로 가득해서 몬스터라고 한 것 같은데..


맛있었어요! 요즘 인기가 많다고 추천해주셨거든요 ㅎㅎ








이건 몬스터피자 시키면 이벤트로 주는 콘치즈!


운좋게 이벤트 마지막 날이라고 하시면서 주셨어요.


사실 이벤트 하는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와서 당황스러웠답니다 ㅋㅋ


선물 받은 기분이네요~



피자는 역시 피자마루!ㅋㅋ 맛있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