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서가앤쿡 스파게티 [까르보나라/자몽에이드] 본문

먹는_이야기

서가앤쿡 스파게티 [까르보나라/자몽에이드]

별빛걷기 2016. 12. 23. 23:18

 서가앤쿡 스파게티 [까르보나라/자몽에이드] 



예전에 친구랑 같이 서가앤쿡에 다녀왔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서가앤쿡 목살한상을 좋아하지만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해서 까르보나라를 시켰습니다.


베이컨 까르보나라였는데 맛이 아주 좋았어요!







계란하고 베이컨, 버섯, 양파 등등 맛의 조화가 끝내줍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몽에이드입니다~!


서가앤쿡 가면 항상 꼭 시키는데요.


정작 자몽은 안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끌리는 매력이..ㅋㅋㅋ


양도 많아서 넉넉하게 잘 먹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