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즉석 떡볶이 추천! [ 엄마손 떡볶이 ] 본문

먹는_이야기

즉석 떡볶이 추천! [ 엄마손 떡볶이 ]

별빛걷기 2016. 11. 15. 22:12




 즉석 떡볶이 추천



요새 계속 떡볶이가 땡기더라구요~ㅎㅎ 


뭔가 일반적인 떡볶이도 먹고 싶었지만 ...


특.히! 


자리에서 끓여먹는 즉석 떡볶이가 그렇게 먹고 싶었어요ㅠㅠ


그래서 오랜만에 밖에서 떡볶이를 사먹게 되었답니다.




1인분에 만원? 정도였는데.. 솔직히 양이 정말 많아서 


2인분 시켜서 3명이 먹어도 남을정도로 양이 많아요..ㅋㅋ


















추가적인 튀김은 따로 시켜야 되지만 500원밖에 안하니까 이득이죠?ㅋㅋ



기본적으로 떡볶이(밀떡+쌀떡), 계란, 만두튀김, 당면, 라면, 어묵, 야채 등등이 있어서


국물도 끝내줍니다...♥























자리에서 끓여서 먹으니까 식지도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국물도 더 깊은 맛을 내는 게...아주 그냥 최곱니다..ㅠㅠ!!


























맛도, 양도, 가격도 모두 만족! ^ㅇ^! 


























하지만 떡볶이만 먹기에는 너무 아쉽기 때문에.. 어묵도 시켰어요.ㅋㅋㅋㅋ



크기가 실물보다 매.우 작아보이네요.



실제로는 일반 어묵꼬치보다 커서 놀랬어요..ㅋㅋ



그릇도 커서 국물도 많이 먹을 있었답니다.^^ㅋㅋ






























그런데 더 놀라운 건... 



김밥마저 맛있었다는 점...




제가 사실 김밥을 별로 안 좋아해요..



그런데 여기는 정말, 정말 맛있어요!



재료도 보통 김밥 재료인데말이죠..?




다음에는 김밥 포장해 가려구요..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최고 b






여러분들도 추운 겨울에 따끈한 떡볶이와 어묵 국물로


속을 따뜻하게 하셔요~ ^ㅇ^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