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포토샵 배우기 시리즈 (1) 설치하기 및 실행하기 본문

공유_이야기/포토샵

포토샵 배우기 시리즈 (1) 설치하기 및 실행하기

별빛걷기 2016. 11. 17. 23:41



안녕하세요! 별빛걷기입니다 :)



디자인 혹은 취미를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애용하는 '포토샵'에 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램이라 인기만점인 프로그램인데요!


워낙 너무도 유명해서 웬만하면 다 포토샵을 사용하실 줄 아시지만..


정말 완전 초보! 포토샵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치 방법이나 실행 방법부터 공유할까 합니다^^



포토샵을 설치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이 글은 윈도우 기준입니다.








1. 포토샵 설치하기 및 실행하기



먼저 포토샵 설치하기 전에 알아야 할 정보가 있습니다.


포토샵(정품)은 유료입니다. 물론 무료체험도 있으니 먼저는 무료로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어쨌든 정품은 결제를 하셔서 프로그램을 구입하셔야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정품 포토샵을 사용하는 겁니다~







▼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 구입(공식 홈페이지) 


http://www.adobe.com/kr/





주소를 타고 들어가시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 중 [메뉴] 클릭하시면 다음 창이 뜨는데요.





















그중 우리가 사용하고 싶은 프로그램인 포토샵을 클릭합니다.


그럼 무료 시험버전을 다운받을 것인지, 아니면 구입할 건지 결정하시고 



[무료 시험버전] 클릭,


구입하실거면 [지금 시작]을 클릭합니다.




지금 시작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구입창이 뜨는데, 매월 할부같이 금액을 낼 수 있어 저는 부담없이 사용중입니다..ㅋㅋ

(최소 포토샵 홍보대사)








그후 가입을 클릭하시면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계정을 만드시고 [지금 등록]을 클릭하시면 안내에 따라 결제 및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모든 설치를 완료하시면 이렇게 포토샵 (Photoshop CC)가 실행됩니다^^





솔직히 설치할 때는 어도비에서 하라는대로 하면 되는 거라 정말 쉬워서 딱히 설명해드릴 부분이 없네요..ㅋㅋ



그럼 이만 설치와 실행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 포토샵 배우기로 뵙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