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후기 올리브영 각질제거패드 본문

뷰티_이야기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후기 올리브영 각질제거패드

별빛걷기 2017. 2. 19. 21:03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후기 올리브영 각질제거패드





저는 예전에 핌플패드를 애용했었는데 (약 3통정도!)


우연히 인터넷 글에서 각질패드의 원조급(?) 패드가 있다고 해서


올리브영에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이날 필요한 걸 오랜만에 사느라 사은품 증정까지 받게 되었는데


그건 나중에 포스팅할게요~ㅎㅎ


오늘은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각질제거패드 후기입니다 ㅎㅎ









크기는 핌플패드보다 조금 작은 정도!


가격은 9800원/ 55매정도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네요~








사용방법과 성분인가봅니다^^


처음에는 피부가 적응할 시간을 주라는 말!


그래서 저도 하루에 딱 한번, 화장을 지우고 나서 사용합니다.







약통처럼 생겼어요~


모두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ㅋㅋㅋ








뚜껑을 열면 요플레처럼 뜯을 수 있는 게 있는데


이미 뜯어버려서 사진에는 없어요 ㅎㅎ


내용물은 패드들이 토너? 같은 것에 적셔져 있는 상태입니다.


향은 약간 파스향에 시원한 향이 섞여 있는 냄새입니다!







패드 크기도 조금 작지만


확실히 쿨링감과 각질이 제거가 될 것 같은 느낌!


예민하고 지성, 민감한 제 피부에도


별 부작용 없이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