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올리브영 미스트 추천템! <유리아쥬 미스트 후기> 본문

뷰티_이야기

올리브영 미스트 추천템! <유리아쥬 미스트 후기>

별빛걷기 2017. 2. 27. 23:01

 올리브영 미스트 추천템! <유리아쥬 미스트 후기>



이거 구입한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글을 쓰네요 ㅎㅎ


올리브영 미스트 추천 하면 아벤느, 차앤박과 함께 유명한


유리아쥬 미스트입니다.


저는 1+1 행사때 구입하게 되어서 한개를 사서 두개를 받았어요~ㅎㅎ


가격은 착하게도 15000원!


안그래도 회사가 너무 건조해서 하나는 회사에 두고 사용 중이고


하나는 엄마 갖다드렸네요 ㅎㅎ







저번에 포스팅했던 각질패드 스트라이덱스도 같은 날 구입했어요~


그런데 총 구입해보니 35000원? 이상 구매를 해서


사은품으로 왼쪽의 핑크박스를 받았답니다..ㅎㅎ


올리브영에서 이렇게 많이 쓴 건 첨이라 당황했지만..


필요한 것만 구입한 거라서 스스로를 위로했죠...ㅎㅎ








천연등장액 페이셜 미스트 - 유리아쥬 오 떼르말.


이렇게 1+1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천연 온천수 100%!


미네랄 듬뿍이라고...ㅎㅎ


자극을 진정시켜주고 민감도 개선, 보습 향상, 장벽 강화..


피부에 좋은 효과로 되어있네요.


특히 눈물 등 피부 속 수분과 유사한 농도로 되어있어서


흡수가 잘 되나봐요~







통은 그렇게 작지 않은 150ml.


매일 사용 중인데 양이 넉넉해서


줄어들었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토너 단계나 수시로 분사하라는 말에


회사에서 일하면서도 땡긴다 싶으면 


치이이이익..ㅋㅋㅋㅋㅋ


이게 안개 분사력이라서 너무 요란스럽지도 않고


두들기지 않아도 흡수가 잘 된다는 게 장점입니다.


속건성 겉지성인데도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해요~


하지만 어느 미스트가 그렇든 뿌리고 난 뒤에


조금 있으면 금방 건조해지는 느낌은 있네요..ㅎㅎ





요건 사은품 박스~ㅎㅎ






주름 탄력 개선 크림 두개, 수분크림 하나.


그리고 퍼프 한개!


모두 제가 아직은 쓰기 이른 감이 있는 크림이라


모두 엄마에게로...ㅎㅎㅎㅎ




올리브영 미스트 추천템 답게 저는 자극 없고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른 건조하지 않은 따뜻하고 산들바람 부는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