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찹쌀 탕수육 올만에 외식~ㅎㅎ 본문

먹는_이야기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찹쌀 탕수육 올만에 외식~ㅎㅎ

별빛걷기 2017. 3. 26. 22:11

백종원 홍콩반점 짜장면, 찹쌀 탕수육 올만에 외식~ㅎㅎ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ㅋㅋ


갑자기 엄마가 짜장면을 그렇게 먹고 싶다고 해서 가족끼리


백종원씨가 하시는..ㅋㅋ 홍콩반점을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짜장면하고 찹쌀탕수육을 바로 주문!!








일반 중국요리집과는 다르게 주문 받으면 그때 조리를 시작한다고 해요~


그래서 조금 기다렸지만 ㅎㅎ 정말 맛있는 짜장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4000원이예요~







받자마자 가위로 잘게 자르고 (저는 잘라먹는 게 좋더라구요 ㅎㅎ)


얼른 비비기 시작!






역시 짜장면은 잘 비벼야 제맛이죠!


짜장하고 면이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열심히 젓가락으로 이리저리~ㅋㅋ


양도 많고 고기나 다른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배고픔을 참으며 ㅠㅠ


잘 비볐어요~ㅋㅋㅋ







보통은 배달로 많이 먹게 되는 요리라서 그냥 집에서 먹는 맛이겠거니~


했는데! 역시나 조리한 즉시 먹게 되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재료들의 조화가 넘 완벽~ㅎㅎ






그리고 추가로 시킨 탕수육 小!


가격은 9500원인가 그럴 거예요~


저흰 3명이서 먹었는데도 배부르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그만큼 양도 많구요 ㅎㅎ


오랜만에 외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앞으로는 자주 외식하고 싶네요~ㅎㅎ


Comments